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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리가 필요한 경우 A/S 센터의 직원에 안내에 따라 택배 및 방문 접수가 가능합니다. - 접수가 되지 않은 물건을 임의로 발송 시 제품이 반송이 될 가능성이 있으며, 해당 운임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택배운임
- 무상수리 : 발송자 편도 부담으로 진행되며, 착불로 발송 시에는 제품 수령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단, 고객 과실로 인한 문제 및 사용 미숙으로 발생된 A/S 진행 및 발생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 부담입니다.
- 유상수리 : 접수 및 반송 시 발생하는 운임은 고객 부담입니다. (반송 시 택배비는 수리비용에 포함됩니다.)
- 택배로 발송 시 제품 오리지널 박스에 제품을 담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제품 오리지널 박스가 없을 시 택배 접수는 어려울 수 있으며, 안내 사항과 다르게 오리지널 박스 외에 다른 박스로 발송 시 파손 된 경우에는 오디오갤러리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오리지널 박스로 보낼 경우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 할 수 있는 완충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게 포장하신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운송 도중에 제품 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 당사에서는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본사는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하여 소정의 서비스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요금 = 부품비 + 수리비 부품비 :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 수리비 : 수리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에 따른 기술료 * 출장수리 : 부득이하게 출장 수리를 하는 경우 출장비가 별도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포칼 헤드폰, 네임오디오 뮤조 시리즈 AS   오디오갤러리 본사   070-4100-9085 / 010-5586-9085   서울시 성북구 삼선동 4가 346-2 / (도로명 주소) 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37길 3 * 그 외 제품들 AS   문테크   010-7268-1050   서울시 중랑구 공릉로12가길 14 상가동 107호 문테크 A/S 센터 방문 접수는 반드시 직원과 스케줄 협의 후 방문 해주셔야 원활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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