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IT조선] 골드문트, '룸 코렉션 시스템'업데이트와 무상점점 서비스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관리자 | 17-06-19 10:19 | 조회 : 3,927회관련링크
본문
골드문트, '룸 코렉션 시스템'업데이트와 무상점점 서비스 진행
입력 : 2017.06.15 18:28:57
김형원 기자
스위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골드문트(GOLDMUND)'가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룸 코렉션 시스템(Room correction system)' 업데이트와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룸 코렉션 시스템'은 0.1데시벨(db)에 이르는 미세한 소리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공간 제약을 느꼈던 사용자는 룸 코렉션 시스템 업데이트로 더욱 사실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룸 코렉션 시스템 업데이트 서비스는 골드문트 제품인 미메시스(MIMESIS) 32.5, 16.8, 16.5, 16, 15 그리고 메티스(METIS)10 사용자가 대상이다.
골드문트 무상점검 서비스는 AS기간이 끝난 제품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골드문트 전 제품을 대상으로 7, 8월 두 달에 걸쳐 진행된다.
룸 코렉션 시스템 업데이트 서비스와 무상점검 서비스는 오디오갤러리 본사와 골드문트(GOLDMUND) 청담 플래그십 매장에 전화로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오디오갤러리 기술팀이 직접 집에 방문해 점검한다.
'룸 코렉션 시스템'은 0.1데시벨(db)에 이르는 미세한 소리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공간 제약을 느꼈던 사용자는 룸 코렉션 시스템 업데이트로 더욱 사실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룸 코렉션 시스템 업데이트 서비스는 골드문트 제품인 미메시스(MIMESIS) 32.5, 16.8, 16.5, 16, 15 그리고 메티스(METIS)10 사용자가 대상이다.
골드문트 무상점검 서비스는 AS기간이 끝난 제품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골드문트 전 제품을 대상으로 7, 8월 두 달에 걸쳐 진행된다.
룸 코렉션 시스템 업데이트 서비스와 무상점검 서비스는 오디오갤러리 본사와 골드문트(GOLDMUND) 청담 플래그십 매장에 전화로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오디오갤러리 기술팀이 직접 집에 방문해 점검한다.
▲골드문트 청담 쇼룸. / 오디오갤러리 제공
기사전문링크: http://it.chosun.com/news/article.html?no=2836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