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 [GOLDMUND] Next Generation 런칭쇼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관리자 | 17-03-21 11:50 | 조회 : 4,932회관련링크
본문
오디오갤러리가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오디오갤러리 압구정 플래그십스토어에서 2017 골드문트 NextGen 신제품을 발표했습니다.
NextGen은 전원부 설계 혁신을 바탕으로 앰프 라인업을 개선한 라인업입니다.
전원부 설계 혁신을 바탕으로, Power / Ultra Speed / Stability 등 세 가지 관점에서 앰프 라인업을 개선해 나아가는 일련의 활동을 통칭하는데요. TELOS 590 인티앰프, TELOS 1000 모노앰프, MIMESIS 22H 프리앰프 등에 '넥스트 제너레이션'을 접목했습니다.
골드문트는 MIMESIS 22H 프리앰프 TELOS 1000 모노앰프 , TELOS 590 인티앰프에 NextGen을 접목해 신제품을 발표했습니다.
이날 골드문트 NextGen 신제품 발표를 위해서 골드문트 미쉘 레바송 회장과 T.I. Lin 아시아 제너럴 매니저가 방한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오디오갤러리 나상준 대표가 인사하는 모습입니다.
골드문트 미셸 레바송 회장이 인사하는 모습입니다.
시종일관 유쾌하지만 진지한 모습으로 질문에 응해주셨습니다.
골드문트 T.I. Lin 아시아 제너럴 매니저가 인사하는 모습입니다.
이날 프레젠테이션을 맡은 성연진 편집장은 “NextGen의 속도를 4K UHD와 같은 더 선명해진 표현, Dolby Vision이 화면의 색과 명암을 세밀하게 표현한 것과 같이 더 선명해진 음을 전달하고, 공연장 현장에 있는 듯하게 음정확도를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처럼 NextGen은 더 좋은 사운드를 만들어 내기 위한 골드문트의 꾸준한 연구 개발의 결과로, 속도를 향상시켜 가장 뛰어난 표현력과 정확도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Mimesis 22H NextGen
Mimesis 22H NextGen 모델은 가장 이상적이며 현존 최고의 매칭이 되는 레퍼런스 프리앰프를 지향합니다.
한층 높이가 커진 14cm 두께를 자랑하는 새로운 섀시(전작인 Mimesis 22H는 11cm)는 프리앰프부와 전원부 모두 동일한 섀시 크기로 완성되었습니다.
한층 보강된 섀시는 한층 육중해진 무게감이 더해졌고 발열 설계가 보강되어 대폭적으로 향상된 회로의 동작
온도 안정성이 구현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골드문트 측은 이 부분이 특히 열대 기후의 사용자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부연했습니다.
전원부는 또 다른 골드문트 제품들(예를 들어 새버전인 PH3.8 포노 스테이지나 DAC 등)을 추가로 연결하여 노이즈가 제거된 한층 고급스러운 전원을 공급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TELOS 1000 NextGen
Telos 1000 NextGen 유니버설 모노 앰프는 차세대 앰프 중 하나로, 내부 설계는 현존하는
앰프들 중 가장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골드문트의 새로운 플래그십 Telos 5500 NextGen을
위해 개발된 앰프 회로를 그대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스피커의 종류나 스피커의 임피던스에 상관없이, 그 어떤 조건에서도
가장 강력한 에너지와 진정으로 투명하고 깨끗하며 실제 같은 공간감의 디테일한 사운드 이미지를 연출해 내는데요. 초광대역
주파수 대역폭은 통상 앰프들의 재생 대역폭보다 100배나 넓은 약
3MHz의 재생 대역폭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수 많은 트랜스포머로 구성된 전원 회로를 내장하여
단지 400n sec 만에 최대 출력을 뿜어내는 놀라운 출력 스피드를 선사합니다.
TELOS 590 NextGen
채널당 280w(8옴 기준)를 자랑하는 TELOS 590 인티앰프는 5개의 아날로그, 3개의 디지털(동축 1개, 광 1개, USB 1개)으로 총 8개의 입력을 제공합니다. 다른 NextGen 기기들과 똑같은 앰프 회로를 사용한 Telos 590 NextGen은 전작인 Telos 390.5보다 훨씬 크고 훨씬 강력한 파워를 자랑합니다.
향상된 메캐니컬 그라운드 구조와 2개의 좌우 측면 방열판은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여 앰프의 안정성을 보장하며, 여기에 Telos 2500에서 차용한 전면 패널 디자인은 대단히 인상적이며 고급스러운 자태를 보여줍니다.
프레젠테이션이 끝난 후 청음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미셸 레바송 골드문트 회장은 이번에 공개된 NextGen 제품들에 대해 고품질 앰프를 필요로 하는 오디오 파일 마켓의 끝을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말할 정도로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간만에 오디오애호가들에게 즐거운 소식이 전해지면서 오디오마켓에 봄바람이 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