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포칼 코라 (CHORA) 시리즈 - 신세계 강남점 골드문트 전시 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 관리자 | 19-11-19 15:19 | 조회 : 1,889회관련링크
본문
정신없이 흘러가는 일상 속에 문득 정신을 차리고 달력을 보니 벌써 10월도 거의 지나가고 있다. 하루 하루가 왜 이렇게 짧기만 한 것인지? 그렇게 바쁘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 신세계 강남점 신관 9층 골드문트 매장에도 그 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고, 이번에 또 한 번 새로운 제품들과 함께 큰 변화를 맞이했다.
발매 전부터 많은 분들의 문의가 이어지며 큰 관심을 모았던 포칼의 새로운 스피커 시리즈인 코라 (CHORA) 가 드디어 매장에 전시된 것.
먼저 매장을 들어서면 첫 눈에 시크한 블랙 컬러의 북셀프 모델 코라 806가 눈에 들어오고, 안쪽에는 산뜻한 아이보리 컬러의 전면과 은은한 나무 무늬의 코라 816이 눈에 띄는데, 코라 시리즈가 FOCAL Powered by Naim 시리즈의 본격적인 신호탄인 만큼 코라 816에는 네임의 강력한 네트워크 오디오 시스템을 대표하는 유니티 아톰을 매칭해두었다.
이어서 안쪽 청음실에는 코라의 최상급 모델인 코라 816이 당당한 자태를 뽐내며 유니티 스타와 함께 매칭되어 포칼과 네임이 만들어내는 사운드의 정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포칼 코라 시리즈는 유니티 시리즈와의 성능적인 매칭 뿐 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매칭까지 신경써서 상단과 측면에는 네임 유니티 시리즈의 그것을 연상시키는 은은한 브러쉬드 패턴이 적용되어 있다.
역시 오디오에 '디자인' 이라는 요소를 본격적으로 도입하기 시작했던 포칼의 센스가 남다르다는 것을 느끼는 부분.
이와 함께 자연스럽게 뒷쪽으로 기울어진 디자인 역시 단순히 미적인 것이 아니라 각 유닛들에서 사람의 귀까지 전달되는 소리의 속도를 감안하여 기술적인 설계가 반영된 것이다.
또한 혁신적인 디자인에 그치지 않고 포칼 코라 시리즈는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 재질의 TNF 역돔 트위터와 함께 슬레이트파이버 (Slatefiber) 라고 명명된 새로운 재질의 콘을 적용한 유닛이 적용되었다.
슬레이트파이버는 카본 섬유를 부직포 형태로 적층한 위에 열가소성 폴리머를 코팅하여 만들어 낸 포칼의 새로운 유닛으로, 매우 가벼운 덕분에 어떠한 앰프를 매칭해도 아주 쉽게 사운드를 만들어 낼 수 있고 스피디한 반응이 가장 큰 특징이다.
포칼은 1981년에 첫 등장했던 역돔 트위터를 시작으로 1986년 포칼의 대표적인 노란색 콘인 K2 콘, 1995년 W 컴포지트 콘, 2002년 베릴륨 역돔 트위터, 2007년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 역돔 트위터, 2013년 플랙스 콘을 거쳐 이번에 등장한 슬레이트파이버 콘까지 늘 새로운 기술들을 끊임없이 선보이며 하이파이 스피커 시장을 이끄는 선도 역할을 해 온 브랜드다.
신세계 강남점 신관 9층 골드문트 매장에서는 포칼 코라 이외에도 이미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고 성능을 인정하시는 파일론 오디오부터 골드문트까지 다양한 오디오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고, 본인의 예산이나 환경에 최적화된 오디오 시스템을 상담, 구입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포칼이라는 브랜드에서 마치 선물처럼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그 명성에 걸맞는 사운드로 새롭게 런칭한 코라 시리즈, 그리고 오랜 역사와 수 많은 골수팬들을 통해서 이미 그 퀄리티와 사운드가 확고하게 다져진 네임 오디오의 유니티 시리즈가 이루는 사운드 퀄리티와 소유하고 싶어지는 디자인의 조합을 더욱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고 공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코라 시리즈의 런칭과 함께 신세계 강남점 신관 9층 골드문트에서는 10월말까지 한정수량으로 포칼 코라 시리즈와 네임 유니티 시리즈를 함께 구입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음악듣기 딱 좋은 날씨가 이어지는 지금이 코라와 유니티 시리즈를 장만하기에도 딱 좋은 때다. - by 울트라
청음 및 제품문의 : 신세계 강남점 신관 9층 골드문트 / 02-3479-1026
월~목요일 :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금, 토, 일요일 및 공휴일 :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30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